이용안내

  • 시설안내
  • 접수안내
  • 이용안내
  • 사용자 준수사항

접수안내
홈 > 이용안내 > 접수안내

회원등록 방법

인터넷
홈페이지 접속 → 본인인증 → 실명회원가입(개인별) → 로그인 → 수강신청(시간, 요일, 등급 대상확인) →
수강료 결제(신규회원 할인 적용 및 반변경 시 방문 결제)
방문
센터방문 → 신청서 작성 → 본인확인(신분증) → 수강료 결제

회원모집 기간

기존회원(재등록)

접수기간 : 매월 18일 ~ 24일

수영장 사용료
구분 기간 시간
매일 평일

18일 ~ 24일

06:00~22:00

매월 주말 및 공휴일

18일 ~ 24일

09:00~17:00

등록방법

인터넷 : 마이페이지 → 재등록 버튼 클릭 → 수강료 결제

방 문 : 양주국민체육센터 1층 안내 데스크 → 수강료 결제

신규회원

정시모집 : 인터넷 선착순

기 간 : 매월 26일(00시 00분) ~ 말일(23시 59분)

 
구분 기간
장애인, 유아, 어린이, 가족, 모자,
실버, 토요속성

매월 27일(00시 00분) ~ 말일(23시 59분)

상기 외 프로그램

매월 26일(00시 00분) ~ 말일(23시 59분)

확 인 : 접수 후 홈페이지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수강신청 현황

결 제 : 매 강습월 1일 이전

※ 기간내 미 결제 시 자동 취소

수시모집 : 1차모집 후 정원미달 강좌에 한하여 선착순

기 간 : 강습월의 1일 06:00부터 7일 22:00까지

확 인 : 접수 후 홈페이지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수강신청 현황

결 제 : 접수 후 24시간 이내

※ 기간내 미 결제 시 자동 취소

반변경 안내

신청기간 : 매월 25일 (평일 06:00 ~ 22:00 / 주말, 공휴일 09:00~17:00)

※ 재등록 기간에는 반변경 불가

신청장소 : 1층 안내 데스크

신청방법 : 센터 방문 및 전화 상담으로만 가능

※ 반변경 차액 발생 시 센터 방문 요함

변경을 희망하는 강습반에 잔여석이 있을 경우에만 가능

승급의 경우는 해당 강사의 별도 관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