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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준수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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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목적체육관 안전수칙

1. 준비운동과 정리운동을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.

- 준비운동을 하지 않아 상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.

- 10분이상의 스트레칭과 5분정도의 유산소 운동이 적당합니다.
(손목, 어깨, 무릎, 발목 필수)

2. 어린이 주의요망!

- 배드민턴 이용시 네트 기둥 및 철선에 어린이가 부상을 입게 되니 체육관내 에서 어린이들이 뛰어다니지 못하도록 보호자께서는 각별히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.

- 배드민턴 이용시 빠른 셔틀콕과 강한 스매싱으로 인해 부상을 입는 일이 없도록 보호자께서는 어린이 주의에 각별히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.

- 보호자의 부주의로 사고발생시 센터에서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.

3. 운동시 몸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바로 중단하시기 바랍니다.

- 운동을 하다 어지럽거나 얼굴이 창백해지고 손발이 차거나 하는 이상현상이 있을시에는 즉시 운동을 중단하고 맑은 공기와 함께 휴식을 취하셔야 합니다.

4. 충분한 수분섭취는 필수!

- 격렬한 운동으로 인해 체내에 수분이 부족하면 근육의 경련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5. 무리한 운동은 금물, 휴식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.

※ 안전수칙을 꼭 지키시어 즐거운 운동 되시길 바랍니다.